버스25시 고객센터

건설워커-버스25시, 전략적 업무 제휴 "1등업체끼리 뭉쳤다" 본문

언론기사

건설워커-버스25시, 전략적 업무 제휴 "1등업체끼리 뭉쳤다"

worker 2017.01.02 18:51
16인승리무진, 25인승미니 소형버스 대표주자 버스25시, 건설워커 공식 협력업체로 지정 

 


[뉴스에듀] 관광버스 전세버스 전문업체인 (주)버스25시(대표이사 김중배, www.25bus.kr)는 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 www.worker.co.kr)와 업무제휴를 맺고 공식 협력업체로 활동하게 됐다고 2일 밝혔다.

버스25시는 향후 건설워커 기업회원사들의 체육대회, 단합대회, 워크샵 등에 필요한 관광버스, 전세버스를 일괄 공급할 예정이다. 버스25시는 관광버스 업계 선두주자로 25인승, 35인승, 45인승, 리무진 버스 등을 다량 보유하고 있다. 특히 16인승리무진버스, 25인승 소형미니버스 분야에서는 버스25시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한지 오래다. 

고객 중에는 정부부처, 시청, 대학병원, 건설사, 제약회사, 무역회사, 대학교 등 다양한 분야의 고정 거래처들이 있으며 일본,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등 동남아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김중배의 버스25시'를 찾고 있다.

관광버스 업계에서 친절왕으로 널리 알려진 김중배 버스25시 대표는 “고객만족을 모든 업무의 판단기준으로 삼고 있다”며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여, 고객 한분 한분에게 만족하고 감동할 수 있는 관광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버스25시가 추구하는 경영철학”이라고 말했다.

김중배 버스25시 대표는 여행전문가, 사진작가로도 활동 중이며 국내 관광버스, 전세버스 업계의 대부(代父)로도 불린다.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에서도 맹활약 중이다.

한편, 건설워커는 특화취업 HR기업 ㈜컴테크컨설팅이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건설취업포털이다. 1997년 PC통신에서 첫 서비스를 시작한 건설워커는 20년째 한 우물을 파며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브랜드 파워를 쌓아왔다. 건설워커는 건설, 건축, 토목, 인테리어, 설비, 엔지니어링, 조경, 환경, 플랜트 등 건설산업 부문에 특화된 채용정보가 매일 500여건씩 새롭게 올라오고 있다. 이밖에 △건설사 인기순위 △시공능력평가정보 △입찰정보 △건설자격증발급 △건설사 공채달력 △건설(현장)연봉정보 △기술면접정보 △건설헤드헌팅 등 종합취업포털에서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콘텐츠들이 가득하다.

건설현장 선후배, 동료들의 경험담과 인사담당자들의 조언을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장점도 빼놓을 수 없다. 건설워커는 또 정부 및 공공기관, 건설단체, 취업포털, 취업카페, 언론매체들과 업무제휴를 맺고 건설채용정보를 공급하고 있다. 주요 공공채널에는 국토교통부 건설워크넷, 대한건설협회, 해외건설협회, 한국산업인력공단 등이 있다.

#16인승리무진버스 #25인승버스 #버스25시 #건설워커 #건설취업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